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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에 농지원부가 농지대장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이제 농지대장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지원부에서 농지대장으로 개편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농지대장 인터넷 발급 방법
정부24 서비스 페이지에서 농지대장 등본교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농지대장 신청서 작성 예시
농지대장(농지원부) 신청서 작성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신청인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인의 기본정보를 자동입력합니다.
② 농지의 소재지를 입력한 후 소유·임차농지 조회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주민번호 뒷자리 공개여부와 용도를 선택합니다.
④ 수령방법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수령방법검색창에서 수령방법을 선택합니다.
⑤ 수령방법이 방문수령(후불)인 경우에는 수령기관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수령기관검색창에서 수령기관을 선택합니다.
3. 농지대장 인터넷발급 내용 확인
농지대장 등본교부 인터넷발급 신청은 이미 작성되어 있는 농지대장의 등본 교부를 위한 것으로 농지대장 내용 수정이나 신규작성이 필요한 경우에는 농지 소재지 관할 행정청(시·구·읍·면)으로 요청하여야 합니다.
농지대장 소유자 및 임차자에 한해 등본교부가 가능합니다.
발급신청시 본인확인을 위해 인증서가 있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4. 농지대상 신규작성 방법
농지대장 신규작성 또는 농지임대차, 시설설치 외 농지대장 정보변경 신청시 농지대장 신규작성 및 수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농지 소재지 관할 행정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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